본문 바로가기

프린팅월드/HP 프린팅관련자료

Windows 8 HP 프린터 설치 문제-hp OS 내장 드라이버 설치 문제 해결

OS 내장 드라이버 설치 문제 해결

USB 케이블로 프린터를 컴퓨터에 연결한 경우 Windows 업데이트 설치에 실패합니다.

중요 : 다음 해결 방법을 반드시 순서대로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단계: 제품을 껐다가 다시 켬

  1. 프린터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2. 프린터 전원을 껐다 켜고 프린터가 준비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2단계: 장치 및 프린터에서 프린터 제거

  1. 화면의 왼쪽 하단 가장자리로 마우스를 이동하고,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검색을 클릭합니다.

  2. 검색 표시줄에 "장치 및 프린터"를 입력합니다.

  3.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합니다.

  4. 제품의 프린터 아이콘(Windows8_Printer_icon)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장치 제거를 클릭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프로세스를 완료합니다.. 

    참고 : 프린터가 목록에 없으면 다음 단계로 계속하여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5. 프린터에 대한 아이콘이 여럿이면 모두 제거합니다.

3단계: 컴퓨터 재시작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다음 번에 신속하게 찾을 수 있게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단계: 프린터 드라이버 수동 설치

  1. 화면의 왼쪽 하단 가장자리로 마우스를 이동하고,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검색을 클릭합니다.

  2. 검색 표시줄에 "장치 및 프린터"를 입력합니다.

  3.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합니다.

  4. 프린터 추가를 클릭합니다. 프린터 추가 창이 열리고 프린터 목록이 표시됩니다.

  5. "원하는 프린터가 목록에 없습니다."를 클릭합니다.

  6. 수동 설정에서 로컬 프린터 또는 네트워크 프린터 추가 옵션을 클릭하고다음을 클릭합니다.

  7. 기존 포트 사용 드롭다운 목록에서 LPT1: (프린터 포트)를 설정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8. Windows Update 버튼을 클릭하고 업데이트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9.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 창의 제조업체에서 HP를 클릭한 다음 프린터 아래에서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드라이버가 HP에서 표시되지 않는 경우, Hewlett Packard에서 찾아 보십시오. 

    참고 : 프린터 드라이버는 자신의 계열 이름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마지막 하나 또는 두 개의 숫자가 0으로 표시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HP Photosmart 8750은 HP Photosmart 8700으로, PSC 1210은 PSC 1200 시리즈로 표시됩니다.

  10. 적합한 드라이버를 찾은 후 USB 케이블을 프린터에 다시 연결합니다.

  11. 장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 중 창이 컴퓨터 화면의 작업 표시줄에 잠깐 표시됩니다. 이 창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12. 프린터 추가 창의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이제 새로 설치된 프린터가 장치 및 프린터 창에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