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과 유틸/핫이슈 최신뉴스

한국, 27 년만의 결승 진출 ... 이라크에 2-0 승리 야후 반응[JP]

cgs*****
5경기 무실점 수비가 안정되고 있다고 생각한다.
단지 오늘 경기를 보는 한 이라크 일정이 어려웠던 것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준준결승 정도의 힘은 보이지 않았다.
이란과 붙었다면 좀 더 힘든 싸움이 되었을지도 

 

hika*****
5경기 무실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진현의 선방도 있지만,   중간에 뛰쳐나가기는 안되었던
그 장면 DF 커버 없었으면 실점 했었지

  

 

fga *****
아시아의 호랑이라면서 55년동안이나 우승 못 한 것은 대단한듯.

 

 Ms

역시 합동연습이 적은 대표는 카운터와 세트 플레이가 중요해.

  

ftb*****
아시아 수준이라고해도 무실점으로 6연승인것은 
월드컵 때보다는 수비가 개선되었다는건가
경기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七色の虹
아무래도 좋아!

 

may*****
이번 한국 굉장하다. 무실점 감독도 대단하고.

 


blu*****
나는 일본인이지만, 지금 현재는 손훙민 > 카가와.

 

 

경기 봤는데 엄청 서툴렀다.
UAE가 우승하고 그 후에 일본이 강한거였구나라는
평가로 바뀐다고 생각
1 UAE 2 일본 3 한국,호주 5 이라크

 

 

der*****
27년전이면 일본은 캡틴 츠바사가 끝났을 무렵인가

 

 

red*****
한국은 싫지만 어떤가하고 보니.
솔직히 좋은 축구를 하고있었다.
훙손민 (이름 맞는지 미묘)의 플레이는 대단.
일본에 저런 플레이하는 녀석이 있었다면.
어느새 훙손민이 무엇 하나 해줄 것이라고 눈으로 쫓아 버렸다.
한국의 감독 방식인지 상당히 깨끗한 축구였다.
솔직히 이번 일본 대표따위 한국에는 이길 수 없어.

 

世界一のサムスンとLG♪
어딘가의 나라는 30개 이상의 슛으로 1점 이었으니까 
이번 경기는 한국 측이 60개 이상 슛했겠지 (웃음)

그건 그렇고 한국과 일본의 결승전 기대중이야!

호주에 이겨 일본^^

 

ryo *****
분노
 
일본은 약한니다! !

 


出雲太郎
또 승부조작이네。

 

yaho
한국 축하합니다!

 

 

pic *****
최악의 결과다。

 

 

tor*****
55년이나 우승에서 멀어져 있었는지.

몰랐다.

 

hou*****
결승무대에서 한일전을 보고 싶었어.

 

 

tar*****
골키퍼 크네

 

 

koe *****
일본보다는 강하네,,,,,,

 

 

mag*****
정확한 킥이란 기본이 일본에는없구나.

 

 

oya *****
분명히 말해서 한국과 일본은 힘의 차이가 분명.

일본 약해

 

nao *****
우익의 억지 댓글 기대 중

 

 

mac272leo
호주와 아랍에미레이트의 승자가 우승해줘

 

 

マヅカ
강하네요.
손흥민과 카가와 각각의 평가가 지금의 일본과 한국의 실력을 말해주고 있네요.

 

 

好きやねん、大阪の商店街!
한국 축구는 안정감이 있구나
태도가 나쁘고 한국을 싫어해서 응원은하고 있지 않지만 .. 
확실히 승부에 강하다 (아시아 지역한정)

 

 

 

kin *****
차두리 34세 분투중

 

yam*****
일본대표와 한국의 결승을 기대하고 있었는데.

 

 

mas*****
나는 일본인이지만, 한국이 확실히 아시아 최강.
솔직히 일본은 12 명으로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

 

鷲巣麻雀
그 수준으로 잘도 결승까지 갔네.
대전상대가 좋았다고 밖에 말할 수 없어.

 

h********
아시안컵 전의 야후 댓글
「아시아의 강호국은 일본과 오스트레일리아뿐! 그다음이 이란과 우즈베키스탄!」
이라든지의 코먼트가 증식 하고 있었던―www

어디갔어 그녀석들 ww

 

 

aka*****
김치놈들, 부럽다 !!

 

 

번역회원: 처치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