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는 정상적으로 스캔 작동하지만, 복합기 조작부에서 '스캔 보내기(또는 'PC로 스캔') 실행하면 '사용불가' 메시지가 뜨며 스캔이 안되면, 이지 프린터 매니저(Easy Printer Manager)를 실행하여 '장치패널에서 스캔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설정방법
- 1. 이지 프린터 매니저(Easy Printer Manager)를 실행합니다.
(이지 프린터 매니저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맨 아래 설치 과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2. 아래 그림과 같이 기본모드로 나타나면 상단의 고급모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 3. 'PC로 스캔 설정' → 스캔 활성화에서 '장치 패널에서 스캔 사용' 으로 설정을 변경 후 하단의 '저장' 을 클릭합니다.
- 이지 프린터 매니저 설치 과정 안내
- 1. www.3366.co.kr 에서 다운로드 [드라이버/소프트웨어] -> 프린터 모델 검색 후 소프트웨어에 제공된 Easy Printer Manager 파일을 실행하여 실행버튼을 누릅니다.
- 2. 실행버튼을 누릅니다.
- 3. 설치화면이 나타나면 설치버튼을 누릅니다.
- 4. 설치중으로 진행합니다.
- 5. 마침버튼을 누르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