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과 유틸/유틸다운로드

피봇 스틱피겨 애니메이터 Pivot Stickfigure Animator

단 애드센스-->

당신만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며 즐거운 오후를 보내기 원하십니까? 이제 이에 관한 사전 지식이 없어도 Pivot Stickfigure Animator를 이용하여 간단한 방법으로 애니메니션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당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Pivot Stickfigure Animator는 아주 손쉬운 방법으로 프레임(선을 이용하여 제작된 캐릭터)을 만들 수 있게 지원하며 더 많은 프레임을 추가하면서 동적인 시퀀스가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당신의 창작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십시오. Pivot Stickfigure Animator를 통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스틱” 피겨를 이용하거나 당신이 직접 만들어 독특한 배경을 추가해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직접 시퀀스 속도와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동작 하나에 더욱 많은 프레임이 포함될수록 애니메이션이 더욱 부드럽게 보입니다.

Pivot Stickfigure Animator는 당신의 작품을 동적 GIF 포맷으로 저장합니다.

installer____2_2_5_Korean.exe


프로그램 정보


피봇 스틱피겨 애니메이터

애니메이션 

라이센스 유형 

프리웨어 



Pivot Stickfigure Animator in 영어 



예 


Windows 98 SE,Windows 98,Windows 2000,Windows ME,Windows XP,Windows Vista,Windows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