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프로젝트에 오른쪽 마우스로 속성에 들어간다음.
"C/C++ General->Paths and Symbols" 란에 들어간다.
거기서 오른쪽에 보면 탭들이 보이는데 2번쨰 탭 Symbols 로 들어간다.
그리고 나서 add 버튼을 누른후 name에 __ANDROID__
을 그대로 적어주고 확인을 누루면 EGL_DEFAULT_DISPLAY, eglCreateWindowSurface
등등 에러를 해결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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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DrawTexfOES 에러 관련
만약 위에 api 에 에러가 난다면
//------------------------------------------------------------------------code
#define GL_GLEXT_PROTOTYPES 1
#include <GLES/gl.h>
#include <GLES/glext.h>
//------------------------------------------------------------------------
opengl 을 include 해준 바로 위에 #define GL_GLEXT_PROTOTYPES 1 을 써준다.
그렇게 해도 에러가 나면
//------------------------------------------------------------------------code
#define GL_GLEXT_PROTOTYPES 1
#include <GLES/gl.h>
#include <GLES/glext.h>
GL_API void GL_APIENTRY glDrawTexfOES (GLfloat x, GLfloat y, GLfloat z, GLfloat width, GLfloat height);
//------------------------------------------------------------------------
GLES/glext.h <- 으로 Ctrl+클릭 또는 F3 키로 들어가 glDrawTexfOES API 를 직접 복사해
위에 code 처럼 작성해 주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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