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과 유틸/유틸다운로드

게임 필수 프로그램 "패스트핑(FastPing)" v4.0 공개용 정식

FastPingInstall.exe


패스트핑의 세대 교체 단순한 속도 향상이 아닌 추가기능 확장, 패스트핑 네비게이션/패스트핑 블랙박스 등 다양한 게임 편의 앱스 추가 되었습니다. 패스트핑이 게임세상을 진보시킵니다. 그 놀라운 기능을 만나보시죠!


☞ 주요특징
1 . 게임속도 변화
패스트핑을 게임에 적용하면 공격속도 업그레이드 무기를 장착한듯한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어 스킬을 더욱 빨리 쓸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적용전                                               패스트핑 적용후
 
위의 영상에서 패스트핑을 사용했을 경우 스킬공격을 5회,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4회를 쓸 수 있었지만, 패스트핑은 스킬 동작의 속도에는 영향을 주지 않지만 스킬과 스킬 사이의 지연시간을 최소화 시켜주어 결과적으로는 동일 시간대에 더 많은 스킬을 쓸 수 있게 됩니다. 다시 말해 랙을 줄여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 속에서의 모든 반응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또한 패스트핑은 아이온 뿐만 아니라 모든 온라인 게임에 적용됩니다.

2. 게임화면 속으로 인터넷을 불러오다! (네비게이션 app)
플레이도중 단순반복 작업을 해야 할 때나 파티가 구해지지 않을 때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할 때 등 지루함을 느끼는 시간이 있습니다. 패스트핑이 있다면 더 이상 지루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중 네비게이션 기능을 통해 뉴스를 보거나 UCC, 인터넷방송을 보고, SNS 와 웹메신저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임관련 팁이 필요할때 게임웹진 등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공략하실 수 있습니다.

3. 게임화면을 자유자재로 녹화하다! (블랙박스 app)
디아블로3, 리그오브레전드(LOL), 블레이드앤소울(B&S), 아이온 등 유명인기 게임들을 무료로 버퍼링 없이 자유롭게 녹화 하실 수 있습니다. 패스트핑 기본 앱인 블랙박스 기능은 Full HD화질, 유사 프로그램 대비 1/15수준의 용량, 체감률 제로 CPU점유율, 인코딩 없이 바로 업로드가 가능합니다.

4. 게이머 전용 앱스토어 탄생! (패스트핑 apps)
패스트핑이 제시한 게이머 전용 앱스토어는 게임시장을 변화시키기에 충분합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게이머를 위한 유틸리티 천국을 만들어 드립니다. 게임에서는 제공하지 않는 계산기, 메모장, 시계 등 단순한 기능은 물론 네비게이션, 블랙박스 등 고차원적인 앱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직접 만들어서 판매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시장과 동일한 형태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유용한 앱들이 넘쳐 날 것 입니다. 패스트핑이 새로운 게임세계를 만듭니다.


☞ 실행 및 설치방법
내려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지시에 따라 설치하면 됩니다.


☞ 주의사항
일부 온라인 게임에서 호환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게임 제작사로 문의 후 이용 바랍니다.
또는 스타트버튼 클릭후 실행되는 패스트핑apps 프로그램 닫기 또는 환경설정의 단축키 모드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패스트핑을 가장한 불법 파일이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유통 되고 있습니다.
반드시 패스트핑 공식 홈페이지(http://www.fastping.co.kr) 또는 포털 자료실을 통해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작사 고객지원
패스트핑 공식 홈페이지(http://www.fastping.co.kr)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